2021학년도 2학기 송원대 외부기숙사 모집안내
1. 모집인원
- 송하동(송원학사Ⅰ,Ⅱ,Ⅲ)
구 분 | 정 원 | 성 별 | 모집인원 |
2인실 | 4 명 | 남 | 4 명 |
3인실 | 84 명 | 남 | 42 명 |
여 | 42 명 | ||
6인실 | 6 명 | 남 | 6 명 |
6인실 | 6 명 | 여 | 6 명 |
합계 | 남 : 42명 / 여 : 48명 | 90 명 |
- 6인실은 룸메이트 신청 시 방 배정 가능합니다.
- 학기 신청만 가능합니다.(장기입사 신청 불가)
2. 모집일정
구 분 | 일 자 | 비 고 |
입사 신청기간 | 2021.07.01.(목) ~ 07.09.(금) | 기숙사 홈페이지 |
합격자 발표 | 2021.07.14.(수) 14:00 ~ | 개별 문자 발송 |
기숙사비 납부기간 | 2021.07.14.(수) ~ 2021.07.19.(월) | 새마을금고 계좌로 납부 (내부기숙사는 별도 계좌 납부) |
추가입사 신청기간 | 2021.07.20.(화) 09:00 ~ 2021.07.21.(수) 17:00 | 기숙사 홈페이지 (추가입사는 내,외부 통합 모집) |
추가 합격자 발표 | 2021.07.22.(목) 14:00 ~ | 공실 발생시 합격순 연락 |
대기순위 모집기간 | 2021.07.22.(목) 09:00 ~ | 기숙사로 직접신청(전화) |
룸메이트 신청기간 | 2021.07.14.(수) 14:00 ~ 2021.07.23.(금) 17:00 | 기숙사 홈페이지(참여광장) |
입사기간(예정) | 2021.08.29.(일) (입사시간 : 09:00 ~ 17:00) | 입사 시간 준수 (학사일정에 따라 변동가능) |
3. 외부기숙사 형태
- 투룸(3인실), 쓰리룸(6인실)
- 일반 임대건물로 자율(출입시스템 관리)
- 담당 사감(남)은 남자 기숙사 상주
4. 입사지원 방법
가.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홈페이지에 접속한다.
나. ‘입퇴사 안내’ → ‘입사지원서 다운로드’에서 외부기숙사용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 받는다.
다. 입사지원서 작성 후 입사지원 업로드에 첨부파일로 올린다.(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꼭 기재요망)
라. 첨부파일이 다운이 안되는 경우 자신의 브라우저 옵션에 한글명으로된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지 않게 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 도구 → 인터넷옵션 → 고급 메뉴에서 맨 하단부분에 URL을 항상 UTF-8로 보냄의 체크를 해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마. 업로드가 안되시는 분은 입사지원서 작성 후 팩스로 보내주셔도 접수가 됩니다.
fax) 062-602-9601
5. 선발 기준(교내 기숙사 선발기준과 상이하니 주의)
- 성적(50%), 거리(50%), 상벌점(직전 학기) 합계 환산점수로 선발
- 신입생은 원거리순(100%) 선발
- 동점일 경우 1순위 성적, 2순위 거리로 선발
- 2순위 동점시, 실제 주소까지의 도로 거리로 선발
6. 입사제한 요건
- 전염성 질환 및 보균자
- 최근 1년 이내 벌점 6점 및 강제 퇴사 처분을 받은 학생
- 최근 1년 이내 학사경고 이상의 징계처분을 받은 학생
- 전년도 행복기숙사 장기입사자가 중도퇴사한 경우
- 기타 단체 생활에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학생
- 직전 학기 성적이 3.0 미만인 학생
- 광주지역 거주자
7. 기숙사 거주 기간
- 학기입사(16주) : 2021.08.29. ~ 2021.12.19.
※ 학사일정에 따라 거주기간은 변동 가능
8. 기숙사비
가. 학기입사자(16주 기준)
구 분 | 학기(16주기준) | 보증금 | 합 계 | 비 고 |
2, 3, 6인실 (월 200,000원) | 800,000 | 0 | 800,000 | - |
* 기숙사비 세부사항 관리비 : 180,000원 / 공과금 : 20,000원 외부기숙사는 냉난방 등 호실별 관리로 전체 평균 공과금보다 과도하게 나올 경우 추가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 |
나. 납부계좌
- 새마을금고 9002-1808-3806-1(예금주 : 송원대학교)
-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셔야 확인 가능합니다.
9. 기숙사비 환불규정
- 교내 기숙사 환불규정 적용
10. 입사자 제출서류
가. 입사전 제출서류(우편 및 팩스제출)
1) 주민등록등본 1부(1개월 이내)
2) 성적증명서(직전학기)_재학생 1부
3) 건강진단서(결핵, B형간염포함) 1부
※ 미제출시 입사 취소되오니 입사전까지 꼭 제출해 주세요.
나. 서류 제출
- 우편 : 61756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73 송원대학교 행복기숙사 행정실
- 팩스 : 062-602-9601
11. 입사 시 준비물
- 개인 침구류(이불, 베개, 패드), 세면도구, 옷걸이, 청소도구, 기타 개인용품
- 반입가능전자제품
‣ 컴퓨터, 스탠드, 선풍기, 미니청소기, 충전기, 전기면도기, 드라이기 등
* 반입금지물품 : 전열기구(취사도구, 냉난방기, 전기장판, 다리미), 인화물질, 위험물 등의 반입은 일체 금함
- 외부기숙사는 임대건물로 냉장고, 세탁기는 옵션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.
12. 룸메이트 신청안내
- 신청자격 : 기숙사 입사 합격자
- 신청기간 : 2021.07.14. 14시 ~ 07.23. 17시
- 신청방법 : 기숙사 홈페이지 참여광장에 올려주세요.(참여광장 공지 필독)
* 6인실 사용은 룸메이트를 6명이 신청을 해야 배정됩니다.
13. 식비 및 식권사용
- 기숙사내에는 식당이 없으므로 학교 학생식당을 이용하셔야 합니다.
-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으며, 방학기간에는 중식만 운영합니다.
- 기숙사에서는 식당 및 식비에 대해서는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.
-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‘학교 구내식당 이용안내’ 공지사항 참조
14. 기타사항
가. 기숙사생활에서 지켜야 할 기본적인 사항들은 호실내부에 부착되어 있습니다.
나. 입사포기의사는 사전에 기숙사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.
다. 입사 시 휴학상태이거나 건강검진 결과 단체생활불가 판정을 받은 학생은 부득이 퇴사 조치합니다.
※ 문의 사항은 외부기숙사 사감(남) 010-5101-6060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